머그샷에 범죄자 동의가 왜 필요한지? 미국은 체포하면 경찰관이 머그 사진부터 찍는데.
산은 고위급 인사들이 모이는 회의가 열릴 예정이며 모든 경우의 수를 다 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그룹 오너가의 사재 출연 등 ‘성의를 보이라는 채권단의 요구와 반대되는 행보로 양측 간 불신도 커질 것으로 보인다.
나머지 자금 890억 원은 TY홀딩스와 태영건설이 연대보증한 개인 투자자 보유 채권을 상환하는 데 사용했다.태영그룹이 채권단이 받아들일 만한 추가 자구안을 내놓지 않는다면 워크아웃이 무산되고 법정관리(회생절차)에 들어갈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com최동수 기자 firefly@donga.
● 영구채 인수해 우회 지원 논란 채권단은 사재 출연까지 필요하다고 했지만 TY홀딩스는 윤석민 태영그룹 회장을 상대로 416억 원 규모 신종자본증권(영구채)을 발행했다고 5일 공시했다.TY홀딩스 측은 사재 대출이라는 지적에 반박했다.
윤 회장도 회사가 어려운 상황에서 이자를 받으려 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사재 출연이 아닌 ‘사재 대출이란 지적이 나온다.포토라인도 마스크 없이 똑바로 세우고.
그럼 1심 끝나고 전체 공개해라.범죄자 얼굴 공개하고 경찰 얼굴 모자이크하지.
하지만 현재 사진이 아닌 과거 증명사진만 공개돼 신상 공개에 대한 실효성 논란이 불거지고 있습니다.어차피 범죄자는 감옥에 가는데.
Flink :
Link :